티스토리 뷰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더 많은 모바일 마케팅 조언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가? 마케팅 전략은 개발하셨나요? 만약 당신이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당신의 현재 계획을 개선할 수 있는가? 현재의 기술로는 상류로 헤엄쳐 올라가고 있는가? 너의 계획이 제대로 적용되고 있다고 확신하니? 이러한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없는 경우 아래 팁을 보십시오.




이유 없이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적절하고 유용해야 한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바보 같은 친구인 것처럼 가벼운 농담이 아니라 유용하고, 관련 있는 메시지를 원한다.




항상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들에게서 어떠한 이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고객으로부터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서 고객들을 이해하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스마트폰과 적절한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특집이나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QR코드는 명함, 브로셔, 카탈로그 및 포스터에 표시되어야 한다.


QR코드는 인쇄된 광고로 관심 있는 잠재 고객과 즉시 접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메시지를 짧고 요령 있게 전달하는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알고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흡수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미션 진술은 소셜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목적을 확실히 기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유형이 다른 시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바일 시장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자체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매일 또는 매주 새로운 기술과 릴리즈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문자메시지 캠페인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아무도 당신의 제품에 아무리 많이 빠져 있다 하더라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광고에 신경 쓰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의 광고에 높은 목표를 두고 "바이러스" 파도를 잡을 수 있는 고리를 찾아라.


당신이 기발한 광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다.




아마도 당신의 수령인은 모바일 마케팅 광고를 그들이 하기 쉽다면 발송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


친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해 준 고객들에게 일종의 보상을 제공하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캠페인의 노력을 배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